내돈주고 보는 브릿잉글리쉬 가격 - 셜록으로 영국영어 공부하기

    브릿 잉글리시 영국 남자 유튜브를 보다가 광고를 보고 알게 된 브릿 잉글리시 보자마자 너무 하고 싶어 홈페이지부터 들어가 봤어요. 영국 남자 조쉬뿐만이 아니라 비정상회담으로 유명한 제임스의 강의도 있었어요.저는 처음에 영국남자 조쉬의 강의가 있다고 해서 끌려서 들어갔지만 사실 조쉬보다 올리의 강의가 있었으면 재밌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올리는 한국말을 잘 못하니까 어쩔 수 없네요.

     

     

    브릿잉글리쉬로 영국영어 공부하기

    셜록은 조쉬와 권주현이라는 여자 강사분의 강의로 이루어져 있어요. 사실 권주현 강사님의 강의를 잠깐 봤는데 머릿속에 쏙쏙 잘 들어오고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강의였어요. 사실 조쉬는 좀 졸리는 톤의 목소리라 몇 번 졸았네요.

     

     

     

    브릿잉글리쉬 홈페이지
    브릿잉글리쉬 홈페이지

     

     

    브릿 잉글리쉬 드라마 종류

    셜록, 닥터 후, 오펀 블랙, 루터, 더 롱 맨스, 더 더럴스, 실크 7가지의 드라마가 있어요. 그중 저는 셜록만 보고 싶었지만 그렇게 따로 수강할 수는 없다고 해서 아쉽긴 했지만 전체 수강을 했어요.

     

    그래도 셜록이 시즌4까지 다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셜록 한글, 영문 대본을 다 가지고 있고 드라마 영상도 다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넷플릭스에서도 나오기 때문에 언제든 보고 싶으면 볼 수 있어서 브릿 잉글리시를 해야 하나 오래 망설이기도 했어요. 사실 이걸로 정말 영어실력이 늘 수 있을까 싶기도 하지만 열심히 한번 해보려고요.

     

     

     

    브릿 잉글리쉬 강의
    브릿 잉글리쉬 강의

     

     

     

    브릿 잉글리시 가격

    브릿 잉글리시 가격이 홈페이지에는 나와있지 않아요. 결제도 전화로만 가능하고요. 왜 이렇게 해 둔 건지 참 불편하네요. 무료상담 신청을 한 뒤 하루가 지나서 전화가 왔어요.

     

    브릿 잉글리시는 2가지의 멤버십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All Pass - 모든 강의를 들을 수 있어요.

    No lecture pass - 강사의 강의가 없는 해설만 들을 수 있어요.

     

    저는 올패스를 신청했는데요 올패스의 가격은 1,969,000원입니다. 너무 비싸. 결제는 분할결제, 할부 결제, 뭐 하고 싶은데로 할 수 있어요. 단 12개월 무이자 할부일 때만 총가격이 동일하고요. 그 이후부터는 총금액에 몇만 원씩 추가가 된다고 하네요. 저는 돈은 있었지만 4개월 분할로 결제를 했어요. 한꺼번에 내기엔 큰돈이라 들어보고 7일 이내에 취소할 경우 전체 환불도 가능하니까 그냥 질렀어요.

     

     

     

    브릿잉글리쉬 강의 보기
    브릿 잉글리쉬 강의 보기

     

     

     

    브릿 잉글리시는 모든 드라마를 첫 번째 강의는 무료로 들어볼 수 있어요. 그것만 들어봐도 충분히 어떤 강의인지는 알 수 있어요. 저는 대사를 돌려듣는게 편하기도 하고 강의도 듣고 싶어서 신청을 했어요.

     

    대사별로 계속 돌려 들을 수도 있고 내가 선택한 문장만 돌려 들을 수도 있어요. 사실 한두 번 따라 한다고 입에 붙지도 않고 말도 너무 빨라서 몇십 번을 듣기도 하고 말로도 해봐야 입에 붙는 거 같아요. 그리고 0.6배속까지 천천히 들을 수 있어서 안 들리는 건 천천히도 들어보고 있어요.

     

     

     

    브릿잉글리쉬
    브릿 잉글리쉬

     

     

     

    대사 전문 수록집 17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는데요. 왜 선착순으로 증정할까 싶네요. 왠지 제가 보기엔 계속 줄 것 같은데 말이지요. 빨리 가입하게 만드는 수단이 아닐까 싶어요. 사실 책자는 자리만 차지하지 그렇게 필요한 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다들 인테리어용으로 좋다는 후기가 있었지만, 저는 인테리어 할 공간도 없어서 책을 빌려보지 사진 않는데 그래도 막상 오면 좋을 것 같네요.

     

    사실 어제 가입해서 어제오늘 이틀 들어봐서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지는 알려드릴 수 없으나, 지금까지 시원스쿨과 야나두를 통해 기초도 없던 제가 기초를 다지는 계기가 된 것 같아요. 하지만 오래 볼 경우 다소 지루한 감이 있지요. 영화나 드라마로 영어공부에 성공한 사람들 이야기를 많이 봤는데 저도 어느 정도 효과를 보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