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못 브런치 맛집 체크인치즈 부라타 샐러드 파스타

    대구 수성못 브런치 맛집 중 하나인 체크인치즈 입니다. 부라타 샐러드 파스타가 유명한 곳이고 다른 파스타들과 샌드위치 등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맛집일 것 같습니다. 시그니쳐 메뉴인 부라타 샐러드는 한정수량 판매 중이라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지만 낮시간에 갔을 때 품절된 적은 없었습니다.

     

    대구 수성못 브런치 맛집 체크인치즈

    체크인치즈의 외부입니다. 수성못 근처에 있는 건물중 가장 아담한 건물이 아닐까 싶네요. 바로 앞쪽과 옆쪽으로 주차도 할 수 있습니다. 화단으로 노란 고양이가 왔다 갔다 하며 내부로 들어오기도 하는 귀여운 곳이에요.

     

     

     

    체크인치즈 외부
    체크인치즈 외부

     

     

     

    체크인치즈 내부

    체크인치즈의 입구 모습입니다. 약간 일본느낌이 나는것 같네요. 뒤쪽으로 흐린 유리창쪽이 분위기가 좋아서인지 갈 때마다 자리가 없네요. 제가 서서 사진을 찍은 곳에 테이블이 5개 정도 더 있습니다. 아담한 곳이라 시간대를 잘 맞춰 가야 합니다.

     

     

     

    체크인치즈 입구
    체크인치즈 입구

     

     

     

    안쪽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두 개 있는데 항상 자리가 없는 곳이네요. 브레이크타임 전에 가서 마지막 손님이었기에 나오기 전에 사진을 찍어 볼 수 있었어요. 창가 옆으로 문이 하나 있는데 노란색 고양이가 들어왔다가 나가네요.

     

     

     

    체크인치즈 내부1체크인치즈 내부2
    체크인치즈 내부

     

     

    체크인치즈 부라타샐러드파스타

    체크인치즈는 두 번째 와보고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여성분들이 연령대 다양하게 많이 오세요. 기본적으로 하나는 무조건 주문하는 부라타 샐러드 파스타입니다. 부라타 샐러드에 파스타면을 추가한 것입니다.

     

    부라타 치즈가 너무 귀엽게 올라가 있네요. 사이즈도 큽니다. 찢어서 샐러드와 섞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부라타 샐러드 파스타
    부라타 샐러드 파스타

     

     

    라구파스타 그리고 샌드위치

    아래 사진은 라구파스타입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파스타면이 특이하네요. 소라모양입니다. 하나가 엄청 커서 잘라서 먹었어요. 어린 조카들과 같이 갔는데 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위에 올려진 치즈는 부라타치즈 같네요.

     

     

     

    라구 파스타
    라구 파스타

     

     

     

    샌드위치입니다. 무슨 샌드위치였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네이버로 메뉴를 확인해 봐도 나오지 않네요. 더 이상 안 파는 건 아니겠죠. 아이들도 어른들도 정말 맛있었던 샌드위치예요. 샌드위치 먹으러 다시 한번 가고 싶을 정도예요.

     

     

     

    샌드위치

     

     

     

    두 번째 방문한 대구 수성못 브런치 맛집 체크인 치즈 세 번째 가보고 싶네요. 평일 점심땐 12시보다 좀 더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리고 웬만하면 예약하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갈 때마다 한자리 남아있어서 들어갔지만 세 번째에도 그냥 가면 한참 기다려야 할 것 같네요.

     

    바질리소토도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지만 제스타일은 아니었어서 샌드위치가 있다면 샌드위치와 라구파스타 추천드리고 부라타 샐러드 파스타는 꼭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못 2길 55-2
    • 영업시간 : 10시 ~ 21시, 브레이크타임 평일 4시 ~ 5시
    • 주차가능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