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남산동 아시안 퓨전 음식점 호량 우육면과 완탕미엔

    우육면이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대구 중구 남산동 아시안 퓨전 음식점인 호량을 발견했습니다. 우육면은 대만에서 먹어보고 먹어본 적이 없는데 요즘 우육면 파는 집이 여러 군데 생기는 것 같아서 그중 한 곳인 호량에 갔습니다. 우육면 외에도 제가 좋아하는 완탕미엔이 있네요. 호랴에서는 우육면과 탄탄면이 잘 나간다고 합니다. 하이볼도 있습니다.

     

     

    아시안 퓨전 음식점 호량

    호량은 내부가 아담합니다. 15명정도 수용 가능하고 2인테이블을 붙여서 4인테이블로 이용하다가 2인테이블로 떼어내는 것 같습니다. 토요일 오후 6시 30분쯤 갔는데 다행히 줄은 없었지만 테이블은 가득 찼습니다. 주말에는 주변 가게들이 문을 닫아서 주변에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에는 주차하기가 번거로울 것 같습니다.

     

    • 운영시간 : 11:30 ~ 22:00 (일요일 휴무)
    • 주소 : 대구 중구 명덕로 35길 34

     

     

     

    호량 입구호량 내부
    아시안 퓨전 음식점 호량

     

     

     

    아시안 퓨전 음식점 호량 메뉴입니다. 가장 잘 나가는것을 물어보니 우육면과 탄탄면이라고 합니다. 저는 우육면과 완탕미엔을 좋아해서 두 가지를 주문했는데 다른 분들 먹는 것을 보니 마파두부덮밥과 탄탄면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것을 먹으러 가야겠어요. 그 외에 주류도 판매하는데 부엉이 하이볼을 한잔 주문했습니다.

     

     

     

    호량 메뉴호량 수세미
    호량 메뉴

     

     

     

     

    완탕미엔과 우육면

    제가 주문한 완탕미엔과 우육면입니다. 부엉이 하이볼도 한잔 주문했습니다. 완탕미엔은 다른 곳에서도 먹어보았는데 맛있어서 주문해 봤고 우육면은 한국에서는 처음 먹어봅니다. 대만에서 먹을 때 맛있었던 기억은 있지만 무슨 맛이었는지는 이제 기억나지 않는데요. 호량의 우육면은 국물도 맛있었고 고기도 부드러웠어요. 면도 우동면 같은데 다음에 가면 또 먹어보고 싶네요.

     

    호량의 완탕미엔은 심심하면서 맛이 있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안에 있는 고기기 맛있었고 면은 일본에서 라멘집에 나오는 면과 같았는데 덜 익은 듯 익은듯한 면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론 우육면이 더 맛있네요.

     

     

     

     

     

     

     

     

    호량의 부엉이 하이볼은 부엉이 빼갈을 넣은 하이볼이네요. 빼갈의 맛이 좀 쌔서 제입에는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하이볼은 맛있으면 두 잔정도 마시는데 한잔만 마셨습니다.

     

    서비스로 파이황과라고 적힌 중국식 오이무침을 주셨어요. 한국식 오이무침과 크게 다른 걸 느끼진 못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가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안 먹어본 요리가 많으니 근처를 가게 되면 또 호량을 가게 될 것 같습니다.

     

    완탕미엔 맛집을 가고 싶다면 범어동 동양국수백과를 추천드립니다.

    대구 범어동 맛집 동양국수백과 완탕미엔 팟씨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