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못 근처 중화요리 맛집 서태후 백짬뽕 야끼우동 탕수육

    대구 수성못 근처에 중화요리 맛집인 서태후가 있습니다. 가족들 여럿이 가서 종류별로 중화요리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서 자주 가는 곳입니다. 고급 코스요리를 먹을 수 있는 룸도 따로 있어서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서태후에서 먹은 요리 중 백짬뽕, 야끼우동, 탕수육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대구 수성못 근처 중화요리 맛집 서태후

    중화요리는 거의 배달이 많아서 직접 가서 먹을만한 곳이 잘 없는데요. 수성못 근처에 많은 맛집들이 있지만 중화요리 맛집중에 추천해 드릴 만한 곳입니다. 주차장도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는 분들도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대기는 주말 오후 12시 30분쯤 갔을 때 테이블 정리 후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 서태후 주소 : 대구 수성구 용학로 25길 46
    • 영업시간 : 11:00 ~ 21:30 (월요일휴무,라스트오더 20:30)
    • 주차, 배달, 포장 가능

    서태후 중화요리 전문점은 대구화교2세대가 100년의 가업을 이어 한 곳에서 30년간 영업 중이라고 합니다. 식사를 하고 나오면서 보니 포장을 하는 손님들도 많았습니다. 집이 가까워서 혼자 먹고 싶을 땐 포장을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서태후 중화요리 전문점
    서태후 중화요리 전문점

     

     

     

     

    서태후 중화요리 전문점에서 주문한 요리

    탕수육 소짜를 주문하였습니다. 탕수육 소스가 3가지 있는데 토마토소스, 간장소스, 고추기름 소스 중 토마토 소스가 가장 잘 나간다고 해서 토마토소스를 주문했습니다. 탕수육 맛있어서 다음에 가서 또 먹었습니다.

     

    짜장면은 아이들 먹이려고 주문하였고, 어른들 먹을 쟁반짜장도 주문했는데 쟁반짜장이 확실히 더 맛있습니다. 살짝 매콤한데 7살 아이도 매워하지 않고 잘 먹었습니다.

     

     

     

     

    토마토 소스 탕수육서태후 짜장면서태후 백짬뽕서태후 야끼우동서태후 쟁반짜장
    서태후 중화요리 주문한 음식

     

     

     

     

    가장 맛있었던건 백짬뽕과 야끼우동이었습니다. 백짬뽕은 사진으로 보기와 다르게 주문한 요리 중 가장 맛있습니다. 야채나 해물들이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는데 국물까지 너무 맛있어서 10살 아이가 혼자서 독차지하고 먹었네요. 짬뽕도 주문해서 먹었지만 백짬뽕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야끼우동과 쟁반짜장은 면을 다먹고나서 야채와 소스들이 너무 많아서 밥을 주문해서 비벼먹었는데 정말 남김없이 다 먹었네요. 어른 3명 아이 2명이 먹었는데 딱 좋았습니다.

     

     

     

     

    서태후 중화요리고구마 맛탕
    서태후 중화요리와 고구마 맛탕

     

     

     

     

    모든 요리가 나오고 고구마 맛탕도 두접시나 나왔습니다. 고구마맛탕 어릴 때 많이 사 먹었는데 추억의 디저트입니다.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맛탕이에요. 서태후 중화요리 전문점 한번 갔다가 2주 만에 또 갔습니다. 중화요리 저는 배달해서 먹기 왠지 찝찝해서 배달음식보다는 가서 먹는 걸 좋아하는데 가서 먹어보니 서태후 중화요리 전문점은 배달해서 먹어도 될 정도로 고급이네요.

     

     

     

     

    서태후 중화요리 전문점 메뉴

    서태후 중화요리 전문점의 요리는 정말 다양합니다. 저는 코스요리를 주문한게 아니라 일반 면류의 요리 메뉴만 사진 찍어왔습니다. 뒤에 볶음밥도 있는데 면류만 찍어왔네요. 다음에 가면 안 먹어본 다른 요리도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서태후 중화요리 메뉴
    서태후 중화요리 메뉴

     

     

     

     

    이 동네에 오래 살면서 서태후를 본것도 오래되었는데 진작 가볼걸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십 년을 넘게 살면서 이제야 가보다니 안 가보신 분들 있으면 가보세요. 수성못에 놀러 간다면 아이들도 좋아해서 자주 가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