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돌짜장 매콤한 짜장면 유린기 닭갈비 경산맛집

    경산 반곡지에 놀러 갔다가 경산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 경산 돌짜장이라는 게 있더군요. 돌판에 짜장이 나오는데 닭가슴살 튀김과 반숙계란이 올라가 있습니다. 경산돌짜장의 대표메뉴는 두 가지입니다. 돌짜장과 닭갈비입니다. 저는 돌짜장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닭갈비 먹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닭갈비도 맛집인 것 같습니다. 일단 오늘은 경산 돌짜장을 먹었으니 돌짜장 소개를 해볼게요.

     

     

     

    경산 돌짜장 매콤한 짜장면과 닭가슴살튀김 반숙계란

    제가 주문한 돌짜장은 2~3인분인 중짜입니다. 둘이 가서 주문한 것인데 셋이 먹으면 밥까지 비벼먹기에 딱 좋은 양입니다. 둘이서 먹으니 밥 비벼 먹고 싶어도 배가 불러서 못 먹습니다.

     

    짜장 위에 올라간 게 닭가슴살 튀김과 반숙계란인데 닭가슴살 튀김이 정말 맛있네요. 짜장이랑 이렇게 잘 어울릴지 몰랐습니다. 돌짜장이 매콤해서 닭가슴살 튀김 반숙계란을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경산 돌짜장
    경산 돌짜장

     

     

     

    경산 돌짜장 메뉴

    경산 돌짜장은 중, 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중짜는 2~3인분 대짜는 3~4인분입니다.

    닭갈비2인분 같은 1인분이라니 두 명이 와서 2인분 주문하면 너무 많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유린기는 따로 주문이 가능한데 돌짜장에 올라간 닭가슴살 튀김이 혹시 유린기일까요?

    이렇게 3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3번은 가야겠네요.

     

     

    경산 돌짜장 메뉴닭갈비 메뉴
    경산 돌짜장 닭갈비 메뉴

     

     

     

    경산돌짜장 내부

    경산돌짜장 내부는 엄청 크네요. 후기를 보니 사람이 많을 때는 기다렸다가 들어갔다고 하던데 저는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고 영업을 하기 오 분 전에 도착했어요. 차 안에 있다가 바로 들어갔습니다.

     

    내부에 직접 전을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후드까지 달려있네요. 그 옆으로 커피머신이 보입니다. 저는 돌짜장을 두 명이서 먹었기 때문에 배가 터질 거 같아서 전을 구워 먹진 않았습니다. 여럿이서 가는 걸 추천드려요.

     

     

     

    경산 돌짜장 내부경산 돌짜장 디저트
    경산 돌짜장 내부

     

     

     

    경산 돌짜장의 특이한 점은 탁구대와 당구대가 있다는 것입니다. 돌짜장을 먹기 전에 해야 할까요 먹고 나서 해야할까요. 배가 불러서 돌짜장 먹고 나서 탁구 치면 소화가 안될 것 같은데요. 탁구장 내부가 정말 깨끗하고 쾌적했습니다.

     

    경산 돌짜장의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걱정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저희보다 먼저 와서 차에서 기다리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그분들은 닭갈비를 드시던데 다음엔 닭갈비 먹으러 가볼까요.

     

     

     

    탁구대 당구대경산 돌짜장 주차장
    경산 돌짜장 주차장과 탁구장

     

     

     

    경산돌짜장 계속 생각날 것 같은 맛과 양입니다. 가족단위로 오면 좋을 것 같고 둘이서 가면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배 터지게 먹고도 질리지가 않아요. 다음날 또 짜장면을 먹었습니다.

     

    경산돌짜장은 매콤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마 아이들이 먹기엔 매울 것 같아서 아이들과 올 수는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어른들은 아주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경산 반곡지 놀러 갔다가 경산돌짜장 먹는 코스 추천드려요.

     

    • 영업시간 : 11:00 ~ 20:00
    • 라스트오더 : 19:30
    •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 휴무 : 매주 월요일
    • 주소 : 경북 경산시 압량읍 건흥길 12-4

     

     

     

    경산 반곡지
    경산 반곡지

     

     

     

    마지막으로 경산 반곡지 사진입니다. 경산 반곡지 낮에 한 바퀴 돌아보고 근처 카페에서 커피도 마시다가 저녁 먹으러 경산돌짜장 가는 코스 완벽히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