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범어동 맛집 동양국수백과 완탕미엔·팟씨유

    대구 범어동 맛집 동양국수백과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유명한 랭쎕이 있는 곳인데 두 명이 먹기엔 너무 많을 것 같고 저는 완탕미엔이 먹고 싶어서 갔습니다. 동양국수백과는 2층에 위치해있고 주차장이 협소한 편이지만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셔도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동양국수백과-내부
    동양국수백과 내부

     

     

     

    대구 범어동 동양국수백과 내부는 아담한데요 4인 테이블이 5갠가 6개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는 7시 전에 갔는데 마침 자리가 있어서 4인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완탕미엔
    완탕미엔

     

     

     

    제가 너무 먹고 싶었던 완탕미엔 입니다. 고기는 완전 덜 익은 느낌이 나는데 덜 익은 건 아니었어요 훈제향이 났습니다. 완탕미엔 맛은 다른 쌀국수들의 맛이랑은 좀 달랐습니다. 저는 쌀국수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완탕미엔 육수는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 집니다.

     

     

     

    팟씨유
    팟씨유

     

     

     

    두 번째로 주문한 것은 국물이 있으니 볶음으로 주문했습니다. 팟씨유인데 정말 맛있습니다. 근데 숙주나물이 저는 푹 익은 거 아니면 못 먹어서 면이랑 새우만 건져먹고 남겨버렸네요. 숙주나물 안 익어도 잘 먹는 사람은 괜찮을 것 같습니다.

     

     

     

    동양국수백과-대기동양국수백과-재료소진
    동양국수백과 입구

     

     

     

    저희가 7시 전에 도착해서 그리 늦은 저녁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저희 들어오고 나서 바로 재료 소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재료 소진이 됩니다. 입구에 대기 등록하는 게 있는 걸 보니 사람이 엄청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동양국수백과-주차장
    동양국수백과-주차장

     

     

     

    대구 범어동 맛집 동양국수백과는 2층에 위치해 있고 건물에 주차장이 있어도 가득 차 있습니다. 주변은 골목이라 차가 지나가기도 좁아요. 주변에 대구은행이 있는데 대구은행 옆쪽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1시간 정도 주차하니 1500원 달라고 해서 미리 주고 식사하러 갔습니다. 1시간이면 충분히 먹고 나올 시간이었습니다. 골목으로 들어가서 길 막히지 마시고 공영주차장으로 바로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