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칫솔살균기 - 메이커스 유비세이프 usb충전식 휴대용 칫솔살균기
- 리뷰/리뷰
- 2018. 8. 31.
휴대용 칫솔 살균기 메이커스에서 직접 구입한 후기입니다. 휴대용 칫솔 살균기 정말 칫솔 살균이 될까요? 저는 그냥 회사에서 서랍에 넣어두거나 어디 꼽아두는 것보단 나을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예전에 쓰던 건 칫솔이 다 들어가는 유선 살균기였는데 망가져서 마침 메이커스에서 귀여운 휴대용 살균기를 보게 되었지요.
유비 세이프 휴대용 칫솔 살균기는 KC 인증을 받은 휴대용 칫솔 살균기로 살균 테스트 99.9% 인증을 받았다고 해요. 작고 귀엽게 생겨서 더 만족스러워요. 자외선과 오존 이중으로 칫솔을 살균하는 제품이에요. 칫솔의 물기를 털어준 뒤 살균기에 넣으면 블루라이트가 나오며 작동이 돼요. 배터리 1회 완충 시 20회 살균 가능하다고 하니 배터리도 꽤 오래가네요.
포장을 열어보면 휴대용 칫솔 살균기와 충전선이 들어있어요. 앙증맞고 귀여운 분홍색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더 진한 분홍색이에요. 파란불이 들어와 있는데 사진 찍으니 이상 한색으로 나오네요. 내부에는 칫솔을 끼울 수 있는 부분이 있고 구멍이 있는데 혹시나 있을 물기를 빼주는 걸까요? 그리고 램프도 보이네요. 제품 자체는 그리 크지 않지만 큰 칫솔도 알맞게 들어가서 좋아요. 휴대용 칫솔 뚜껑 같은 게 있어서 꼽아봤는데 안 맞아서 그냥 뚜껑 없이 보관 중이었는데 칫솔 살균기를 샀으니 여기에 보관!
내부는 더 진한 분홍색으로 되어있어요. 안에 칫솔을 꼽았는데 제 칫솔 목이 이상한 건지 램프에 붙어버리네요. 좀 떨어졌으면 싶은데 그리 가까이 가면 살균이 더 잘되니? 칫솔은 칫솔모가 벌어지지 않았더라도 3개월이면 바꿔주는 게 좋다고 해요. 하지만 그 3개월 동안이라도 더 깨끗하게 쓰면 좋을 것 같아요. 휴대용 칫솔 살균기 안의 램프가 궁금해서 뚜껑 닫을 때 눌리는 까만 버튼을 눌러보았네요. 램프는 5분간 켜져 있다가 꺼집니다. 저는 궁금해서 자꾸 켜보았어요.
색상은 화이트, 블루, 핑크가 있어요. 화이트는 내부가 하늘색이고, 블루는 내부가 흰색, 핑크는 내부도 핑크색이에요. 지금 보니 화이트도 이쁜데 겉 색이 핑크가 예뻐서 핑크로 구입했어요.
저는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구입을 했어요. 지금은 주문이 마감되었지만 재주문 시 알림을 주니 또 구입할 수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