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 대림생수 맥반석 생수 이용시간 & 코멕스 바이오탱크 생수통
- 리뷰/리뷰
- 2018. 8. 17.
대구에 더러운물 난리가 있고부터는 물을 사 먹고 있어요. 끓인 물도 더럽다고 해서 생수만 먹게 되었는데요. 요리까지 하면 물을 너무 많이 쓰게 돼서 대림생수에 2주에 한번 물을 뜨러 갑니다. 가창 대림생수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에요. 바로 옆에 큰 주차장이 있고 저희는 물을 뜨러 갈 때마다 주차할 자리도 많고 기다리지도 않고 물을 뜰 수 있었어요.
가창 대림생수
옹달샘을 우연히 발견해서 수질검사를 한 결과 맥반석 성분이 다량 함유된 물이었다고 합니다.정기적으로 수질검사와 위생시설을 갖추고 무료로 공급하고 있는 대림생수예요. 작년에 수질검사를 하였다고 적혀있네요.
대림생수 안에는 큰 생수통으로 물을 받을 수 있는곳이 많고요, 쪼그맣게 pet병에 물을 담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저는 처음에 모르고 큰 데서 무겁게 들어서 담다가 나중에 보니 작은 구멍이 있는 곳이 따로 있었네요. 입구에는 pet병에는 담지 말자고 적혀있었는데 무슨 소리일까요.
생수통 15L 빈 통 두 개 들고 있는 우리 조카 ㅎㅎ 요때만 도와줄 수 있지요. 아이들 데리고 오기도 좋아요. 주변에 놀러 갈 데도 있고 맛집도 있고요. 물이 콸콸 나와서 생각보다 빨리 받을 수 있어요. 그 자리에서 생수도 마셔볼 수 있는데요. 여럿이서 쓰는 바가지는 안 쓰고 싶지만 굳이 물이 먹고 싶다기에 줬어요. 물 뜰 때 잘못하면 뒤에 아주머니처럼 물이 사방으로 다 튀니 조심해야 해요. 예쁜 옷 예쁜 신발 신고 갔다가 물 다 튈 수도 있음.
코멕스 바이오탱크 15L 생수통
저희는 대림생수 물을 받기 위해서 생수통을 구입했어요. 코맥스 바이오탱크인데요. 뛰어난 세균감소 효과가 있고 친환경 소재라고 합니다. 15L 생수통 4개를 구입했는데요. 두 개는 우리집에서 두개는 언니 집에서 쓰고 있습니다. 근데 이거 물 받으면 너무 무거워서 들다가 화가 나네요. 작은 거 여러 개가 나을 것 같아요.
코멕스 바이오탱크 생수통은 6L, 10L, 12L, 15L, 20L 총 다섯 가지가 있는데요 15리터만 뚱뚱하고 나머진 다 납작하게 생겼네요. 저희는 15리터를 샀는데요 너무 무거워서 10리터가 낫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물 따르기도 힘들고요. 수도꼭지가 있는 거는 잘 부러진다는 말도 있어서 비추합니다. 코멕스 바이오탱크 생수통 안정감은 15L가 좋아요. 11번가에서 할인받아서 배송비 포함 개당 17,000원에 구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