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송도 뷰만 예쁜 센트럴파크 호텔 송도 가볼만한곳

도이v도이 2023. 3. 3.

인천에서 2박 3일 일정이 있어서 호텔 예약을 하게 되었는데 하나는 내부가 깔끔하지만 뷰가 없는 호텔을 예약했고 하나는 뷰만 좋은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뷰만 좋은 호텔은 바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입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뷰라서 야경이 정말 멋진 호텔입니다. 내부도 외부도 정말 제스타일 아니에요. 뷰 없었음 어쩔뻔했어.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주소 : 인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93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2:00

파크뷰 더블룸 1박 132,272원 아고다예약

처음에 해외결제로 되는지 모르고 부킹닷컴으로 예약했다가 예약취소하고 아고다에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했습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뷰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을 예약한 이유는 뷰 하나 때문이었습니다. 앞에 보이는 한옥호텔인 경원재가 한눈에 보이고 그 뒤로 센트럴파크가 보이고 그 뒤로 고층 아파트들이 잔뜩 서있는데 한국사람인 제가 봐도 특이하고 예쁜데 외국인들이 보면 더 예쁘게 보일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야경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호텔은 야경이 있어야 멋있죠.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뷰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뷰

 

 

 

야경에 비해 주경은 미세먼지 가득한느낌이지만 이게 호텔 창문 때문에 노래보이는 거 같기도 합니다. 야경에 비해 멋진 건 없지만 탁 트인 공원이 보여서 좋고 저는 또 야경보단 낮을 더 좋아해서 좁은 호텔에 비해 뷰는 뻥 뚫린 느낌이 드네요.

 

 

 

 

송도 센트럴파크 주경뷰
송도 센트럴파크 주경뷰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파크뷰 더블룸 내부

송도 센트럴 파크 외관이나 내부 디자인이 진짜 독특합니다. 여기 오너의 취향이겠죠. 너무 독특해서 이 취향 맞는 사람들 있을까 싶은데요. 저는 뷰 하나 보고 예약한 거라 내부 인테리어 취향 같은 건 싹 무시했습니다. 그래도 침대는 편안했고 난방은 따뜻했고 하루 자는데 무리는 없었어요. 다만 친구와 둘이 맥주 한잔 하려는데 소파하나가 너무 작았고 화장대에 있는 의자에 앉으려고 보니 의자쿠션이 더러워서 그냥 침대에 앉아서 최대한 안 흘리고 먹기로 했습니다. 침대옆 콘센트는 왜 이렇게 연결이 끊기는지 폰 충전은 포기했습니다.

 

 

 

 

송도 센트럴 파크 더블룸
송도 센트럴파크 더블룸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화장실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은 화장실도 특이해요. 변기가 뚜껑까지 합쳐서 동그란데 욕조도 동그랗고 전체적으로 금색의 인테리어에 화장실도 금색이네요. 그에 비해 드라이기는 왜 이렇게 저렴이 모텔 드라이기죠. 화장실 물 내림 버튼 눌렀는데 안 튀어나와서 물 계속 내려가고 잘 튀어나오게 봐줘야 합니다. 객실이 많은 호텔이라 어메니티가 일회용이 아니고 디스펜서로 되어있습니다. 객실 50개 이상 호텔은 일회용 금지라고 했던 것 같네요.

 

 

 

 

욕실욕조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더블룸 화장실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어메니티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의 어메니티입니다. 대부분 호텔 포트와 호텔컵 사용 잘 안 하시죠. 치약정도는 사용한 것 같네요. 씻는 것들은 디스펜서로 되어있어서 따로 없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은 보통 나중에 계산을 따로 해야 되는 거라 먹진 않았습니다. 물도 제공되는 물이 따로 있어서 물만 마셨어요.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근처 가볼 만한 곳

인천연안부두 종합어시장 민영활어공장

호텔에 오기 전에 인천연안부두 종합어시장의 민영활어공장에서 초밥과 회를 사 왔습니다. 저녁에 먹을 거라 미리 사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나가서 놀다가 들어와서 하이볼이랑 먹었어요. 민영활어공장 포스팅은 따로 해두었으니 찾아보시길 바라요. 송도 여행 가신다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민영활어공장뿐만 아니라 종합어시장이라 저희는 다음날 다시 가서 이것저것 구매했습니다.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에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가 있습니다. 인천에 사는 지인이 내가 가면 좋아할 거라고 해서 가봤는데 정말 제가 좋아할 만한 곳이네요. 온전히 즐기지는 못했지만 우리 동네에 있었으면 매일 갔을 것 같습니다. 모든 게 다 모여있네요. 근처에 현대 아웃렛도 있고 이런 게 가까이 있으면 월급 탕진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 밥집 술집 커피집 옷집 다 있습니다.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송도 둘러보니 살기 좋은 곳 같아 보이네요. 회사까지 송도에 있다면 완벽한 곳으로 보입니다. 모든 게 다 있어 보였어요. 너무 부러운 동네입니다. 이 동네 살면 송도를 벗어날 일이 없어 보입니다. 도로도 넓어서 운전하기도 좋아 보이고 택시는 잘 안 잡히고 그렇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