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 텐핑 국민부업 후기&수익인증

     

     

    얼마 전 디지털노마드라는 책을 읽었어요. 제휴 마케팅에 대한 내용이 있었는데요 그중 유명한 텐핑을 가입해봤어요. 텐핑에 가입해서 소문내기를 해본 결과까지 알려드릴게요. 첫 소문내기를 하고 6일 뒤 2700원이라는 작지만 큰 수익이 났답니다.

     

     

     

     

    텐핑텐핑 어플
    텐핑

     

     

     

     

    소문내고 돈 버는 앱 '텐핑'

    텐핑 앱은 카카오톡·페이스북·밴드·네이버 블로그 등에 쉽게 소문을 내고 수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Android, iOS 지원) 돈을 버는 방법은 아래 그림과 같이 클릭, 재생, 설치, 참여, 구매 등의 방법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클릭은 보통 100원이 안 되는 금액으로 가장 적고요, 그만큼 잔여액도 적어서 빨리 끝나요. 재생은 페이스북에 올려야 하는데 저는 페이스북 비공개라 아직까지 하고 싶은 마음이 안 생기네요.

     

    그럼 제가 할 수 있는 건 설치, 참여, 구매인데 그중에 어플 설치가 그나마 잘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어플 설치로 하나 올려봤는데요. 사실 누가 설치하겠어하면서 반신반의로 올려봤어요. 올릴 수 있는 어플 종류가 다양했지만 저는 제 블로그도 사랑하기에 제가 쓰고 싶을 만한 어플로 다운로드하여보고 올렸답니다.

     

     

    수익 인증

    소문내기를 올리고 6일 만인 어제 고마운 분들 세분이 설치를 해주셨어요. 저는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가 봤다가 포인트가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제 애드센스 평균 하루 수익률이 천 원을 조금 넘는데요 텐핑에서 2700원이라는 돈이 들어왔네요. 좋아라~ 포인트는 5천 포인트부터 인출할 수 있다고 해요. 얼른 5000원이 되어 인출하는 인증도 하고 싶어요.

     

     

     

     

    텐핑 수익
    텐핑 수익

     

    텐핑 앱을 통해서 편하게 소문내고 포인트도 더 많이 쌓아보세요. 저는 홈페이지로만 하다가 텐핑 어플을 다운로드하여봤는데요. 따로 컴퓨터를 켜지 않아도 돼서 편하게 수익도 관리하고 소문도 낼 수 있어요. 사실 전 이런데 소극적이라 많은 소문을 내고 있진 않아요. 그래도 하나를 올렸는데 2700원이 올라오니 더 잘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제가 잘 모르는 분야는 소문내기를 하지 않고, 잘 알거나 해본 것만 소문내기를 하려고 해요.

     

     

    [주요 특징]

    1. 콘텐츠를 친구에게 소문내세요.

    - 친구가 클릭해서 콘텐츠를 보거나 구매·참여·설치하면 포인트가 쌓입니다.

    2. 선후배를 맺고 인센티브를 받으세요.

    - 선후배를 맺으면 후배의 수익에 따라 선후배가 함께 매일 추가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또 후배가 첫 수익을 내면 100원을 드리고, 다양한 중수 혜택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3. 쌓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인출해요.

    - 유효한 소문을 내고 쌓은 포인트는 매달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5,000원 이상 쌓았다면 언제든지 인출 신청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