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스킨 구입 변경했어요
- 경제적자유/블로그
- 2018. 5. 29.
에드센스 승인 받은 블로그의 꿀팁들을 자주 보는데요.
다들 많이 아는 글자 천자이상 이런것들 말고 다른것을 찾아보던중 스킨변경을 했다는 말이 있었어요.
티스토리에서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스킨은 많은 사람들이 쓰기때문에 사서 쓰는게 좋을 수 있다는 말이 있었어요.
사실 스킨에 질리기도 했고 기본으로 제공해주다보니 수정이나 문의에 대한 답을 찾는데도 오래걸렸습니다.
그래서 내마음에 딱 드는 디자인으로 스킨을 골라봤어요. JB FACTORY의 스킨으로 구입햇는데요. 4만원밖에 안하니 부담도 없고 깔끔해서 질리지도 않을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총 13개의 스킨이 있었어요. 그중에 한눈에 보기 쉽고 깔끔한 스킨은 JB SKIN149 였습니다. 스킨 적용하는 방법과 에드센스 광고 삽입하는방법 글 꾸미기등 여러가지 기능들도 알려주고 간단한 수정도 쉽게 되어있어요.
한번 사면 내 티스토리 계정에 모두 적용할수 있어요. 한 계정으로 5개정도의 블로그를 운영할수 있는데요. 5개 다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항상 스킨때문에 안쓰는 블로그 하나를 만들어서 스킨을 테스트해보고 했었는데 사서 넣으니 그렇게 할일도 없고 간편하니 좋아요. 다운로드도 계속 할 수 있구요. 블로그 스킨이 마음에 들다보니 글 쓰면서도 미리보기로 자주 보게 되네요.
아직 에드센스 승인을 받지는 못했어요. 안타깝게도 포스팅하는 글의 질이 별로인가보네요. 1000자를 쓰든 엔터를 안치든 그런것들 없이도 승인을 받는 사람도 있고 사진한장에 글 3000자 써서 포스팅 4개로 승인받은 사람도 있고 복불복이네요.
스킨이 큰영향을 줄지는 모르겠지만 예뻐서 만족하고있습니다. 스킨에 신경쓰던 시간이 없어지니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