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세계 백화점 완탕멘 맛집 라멘세타가야 (완탕 라멘 맛집 찾기)
- 리뷰/맛집
- 2024. 8. 23.
대구 신세계 백화점 라멘 맛집인 라멘세타가야 다녀온 후기입니다. 저는 완탕을 좋아하는데 완탕이 들어간 라멘입니다. 완탕은 따로 주문도 가능하고 라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 가서인지 웨이팅은 한 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미리 웨이팅 걸어 두고 백화점 쇼핑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구 신세계 백화점 라멘세타가야
대구 신세계 백화점에 라멘세타가야 완탕멘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을 보고 바로 출발하였습니다. 저는 완탕을 너무 좋아합니다. 특히 새우 완탕이 너무 맛있어요.
라멘세타가야 라멘과 오야꼬동
제가 라멘세타가야에서 주문한 첫번째 메뉴는 시오 제타쿠 모리 입니다.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시오라멘에 완탕과 차슈, 계란, 멘마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라멘의 양은 보기엔 적어 보였는데 먹으면서 너무 많다는 것을 알았어요. 배가 엄청 부른데 다 먹었습니다.
라멘의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 매워 보이는 라멘이 하나 있습니다. 카라파이탄 제타쿠 모리 입니다. 완탕과 차슈가 모두 들어간 라멘이고 가격은 15,000원입니다.
맵다기보다는 매콤한 맛이고 위의 시오 제타쿠 모리가 저는 더 맛있었는데 시오 제타쿠 모리가 느끼하다싶을때쯤 카라파이탄 제타쿠 모리 국물을 떠먹으니 맛있네요.
쉽게 느끼함을 느끼는 경우 카라파이탄 제타쿠 모리를 추천드려요.
라멘을 먹을땐 밥이 없으면 아쉬워서 주문한 세타가야시키 오야꼬동입니다. 가격은 5,000원입니다. 오야꼬동 너무 맛있습니다. 위의 카라파이탄 제타쿠 모리의 매콤함을 잡아주는 고소한 오야꼬동이었습니다.
라멘세타가야에서 주문한 라멘 두 개와 오야꼬동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완탕을 좋아해서 사이드로 완탕을 주문하려고 했더니 우리 앞에서 다 나가버렸어요.
너무 아쉬워서 옆테이블을 쳐다봤는데 완탕을 남기고 가지 뭐예요. 그럴 거면 왜 시켰니 나는 다 먹을 수 있는데. 다음에는 더 일찍 와야지 생각했습니다.
라멘세타가야에서 라멘의 느끼함을 잡아준 것이 있는데요. 바로 라멘사이에 살짝 보이는 단무지인데 이게 유자 단무지예요. 유자맛이 나면서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맛있었는지 이게 뭔지 물어보더라고요.
라멘세타가야 메뉴
라멘세타가야의 메뉴입니다. 라멘의 종류가 정말 많은데 크게는 4가지 종류가 있고 그 안에 들어가는 토핑에 따라서 4,5개로 나눠져 있습니다.
추가 토핑으로는 차슈, 시오 타마고, 멘마, 호타테 시라가 네기, 완탕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마요차 고항, 세타가야시키 오야꼬동, 완탕이 있습니다. 완탕 많이들 주문하는지 나중에는 품절이었어요.
제가 먹어본 라멘 중에 가장 맛있었던 집이 맛이 바뀌어서 그 뒤로 완탕라멘이 보이면 먹으러 다녀봤는데요. 대구 신세계백화점의 라멘세타가야의 완탕 라멘은 두 번째로 맛있었던 것 같아요. 첫 번째로 맛있던 집의 맛이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대구 완탕미엔 (완탕멘) 맛집
대구에서 먹었던 완탕라멘은 아래의 포스팅에서 확인해 주세요.
대구 중구 대만 음식 맛집 수오미엔 (완탕면, 우육면) 웨이팅 있음
대구 범어역 맛집 동양국수백과 그랜드점 카우카무 완탕미엔
대구 중구 남산동 아시안 퓨전 음식점 호량 우육면과 완탕미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