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 욕조 홈스월드 이동식 욕조 구매 후기
- 리뷰/리뷰
- 2024. 2. 23.
접이식 욕조 홈스월드 이동식 욕조 구매 후기입니다. 기존에 쓰던 접이식 욕조가 너무 작고 다리를 필 수 없어서 다리를 필 수 있는 욕조를 구입하였습니다. 홈스월드 이동식 욕조 많이 사용하는 것 같고 후기도 좋은 편이어서 구입하였고 가격도 7만 원대로 저렴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접이식 욕조 구입후기
기존에 쓰던 접이식 욕조는 방수패드 같은 동그란 욕조에 다리를 끼워서 쓰는 작은 욕조였는데요. 가격이 2만 원대로 저렴해서 구입하여 5년 정도 사용한 것 같습니다.
사용하다 보니 찢어지기도 하고 다리를 필 수 없는 구조라 다리를 필 수 있는 욕조를 구입하고 싶었습니다.
쿠팡과 네이버에서 접이식 욕조를 한참 검색하다가 네이버에서 가장 많이 구입한 홈스월드 접이식 욕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홈스월드 접이식 욕조 이동식 욕조 구매 후기
이렇게 생긴 접이식 욕조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중에 가장 많이 구입하고 후기도 좋은 홈스월드 접이식 욕조를 구입하였습니다. 색상도 예쁘고 튼튼해 보였어요.
집에 오자마자 욕조를 펴보았는데 여자 혼자 피고 접기 쉬웠습니다. 제가 산 욕조는 대형으로 길이가 137센티 정도 됩니다.
접이식 욕조 구성품
접이식 욕조와 손잡이 두 개 바구니, 목받침, 배수관, 배수구 마개, 발지압까지 있습니다. 접이식 욕조 뚜껑도 같이 판매하는데 물을 많이 받으면 욕조가 벌어져 뚜껑이 들린다고 해서 구입하지 않았어요.
손잡이를 끼우기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힘 살짝 줘서 넣으니까 잘 들어갔습니다. 손잡이도 생각보다 튼튼하네요.
배수구 마개도 연결해 주고 배수관은 사용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물은 아래쪽 배수구만으로도 잘 빠집니다.
배수마개는 바닥에 하나 옆면에 하나 있는데요. 바닥의 배수마개는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합니다. 뜨거운 물을 받으니 거의 흰색으로 바뀌네요. 배수마개는 아래쪽에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물이 잘 빠져서 옆의 배수마개는 사용할 일이 없었어요.
앉는 자리에는 방석처럼 욕조가 볼록 올라와있습니다. 약간 올라와 있으니 다리를 폈을 때 좀 더 편안한 것 같습니다.
발 쪽에는 지압봉을 넣어서 발 지압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하지만 여기에 때가 잘 끼거나 물이 빠지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아이 두 명 있는 집은 두 명의 아이가 들어갔을 때 다른 방석을 넣고 앉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큰 불편함은 아닙니다.
홈스월드 접이식 욕조 사이즈
저는 대형을 구입하였고 길이가 137cm , 바닥의 길이가 132cm입니다. 키가 160cm 엄마가 들어갔을 때 다리를 쭉 피고도 남는 사이즈입니다. 물을 받으면 좀 더 여유가 생겨요.
초등학생 아이 두 명이 들어가서 충분히 놀 수 있는 사이즈이고 높이가 51cm 여서 이전에 쓰던 65cm 높이였던 욕조보다 낮아 할머니께서 들어가다 미끄러지거나 넘어지는 불상사는 없겠네요.
엄마가 혼자서 먼저 써보시고 혼자 접어서 말려두기까지 너무 편하다고 하네요. 욕조가 약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튼튼합니다. 가격도 76,900원으로 저렴해서 부담도 없네요.
홈스월드 접이식 욕조는 저희 집 화장실에 딱 맞는 사이즈였어요. 바닥 배수구 쪽이 살짝 들려있는데 바로 아래에 저희 화장실 배수구가 있어서 물도 딱 맞게 잘빠진답니다.
다 사용 후 접어서 베란다에 보관하고 있어요. 이전에 쓰던 더 작은 욕조는 접이식이지만 분해해서 접어야 해서 그냥 펴놓고 있었기에 자리차지를 좀 했었는데 더 큰 홈스월드 접이식 욕조는 쉽게 접어서 세워둘 수 있어 자리차지를 덜합니다.
퇴근 후 욕조에 들어가서 한 시간 정도 있었어요. 욕조 뚜껑이 있으면 얼마나 온기가 더 유지될지 모르겠지만 한 시간 정도 하니 물이 식어서 나왔습니다.
뜨거운 물에 온몸을 담그고 있으니 일하면서 아팠던 손가락과 무릎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주말에는 조카들이 와서 물놀이를 하게 되겠네요.
홈스월드 접이식 욕조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적극 추천하는 욕조입니다. 물에 몸 담그기 좋아하는 분들 여름에 물놀이할 아이들 있는 집은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