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점핑랜드 대구 수성구 지산동 키즈카페
- 리뷰/여행
- 2018. 7. 30.
날도 덥고 애들은 남아도는 힘을 발산해야겠지요. 집에서 유튜브 보면서 침대에서 뛰다가 집 앞에 있는 스카이 점핑 랜드에 가기로 했어요. 처음엔 할인쿠폰을 사서 가려고 했는데 스카이 점핑 랜드에서 해주는 할인이 더 크더라고요. 지산점 스카이 점핑 랜드는 우리 조카가 다녔던 지오문화센터 건물에 있는데요. 지산 메디 지오 빌딩 9층에 있어요. 저는 바로 집 앞이라 더운 여름에 다니기에 너무 좋아요.
9층 올라오면 전층 스카이 점핑랜드 인데요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평일은 11시부터 이지만 지금은 여름방학기간이라 10시부터 해요. 7월 27일부터 8월 24일까지만 오전 10시부터이고요 휴무도 없다고 하네요. 마침 조카가 방학이라 매일 가고 싶어 해요. 매주 금요일은 밤 10시까지 한답니다. 평소에는 9시에 문을 닫아요. 제한 연령이 11세까지인데 10시까지 노는 애들이 있을까 싶긴 하네요.
들어가니 음료와 핫바 과자들을 팔고 있네요. 아이들 노는 공간만큼이나 어른들이 쉴수 있는 공간도 넓어요. 에어컨도 빵빵하게 나오고 있어서 시원하게 쉴 수 있네요. 어른은 입장료 3000원으로 시간제한은 없고요. 음료도 제공해준답니다.
들어오자마자 햇님토이 블럭이 있는 곳으로 가는 우리 조카, 마음에 들어 하면 다 사주고 싶네요. 그러다 보니 우리 집에까지 장난감이 넘쳐나네요. 문 바로 옆에 테이블이 있어요 이곳에서는 모든 곳이 잘 보여요. 아직 아침 11시라 아이들이 거의 없었어요. 조용할 때 오니 책 보기에도 좋아요. 책도 조금 있고 동화책도 조금 있네요. 엄마들이 가장 많이 앉아있는 테이블인데 이곳에서는 뛰고 있는 아이들이 잘 보여서 여기 많이들 있는 것 같아요.
아직 아이들이 많이 오지 않은 점핑랜드에서 활보하는 우리 조카. 나도 뛰고 싶다. 발을 살짝 디뎌봤는데 환상적이네요. 어른 것도 있으면 매일 갈 텐데 말이에요. 점핑 옆에 블록을 가지고 놀 수 있어요. 여러 가지 블록들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거 같아요.
키즈카페에 가면 어디에나 있는곳인데 이름이 생각이 안 나네요. 안에 주방놀이도 있어서 좋아요. 우리 조카는 저런 주방놀이가 없어서 키즈카페 오면 좋아하는데 꼭 나가려고 하면 여기서 놀려고 하는군요. 유아 점핑장도 있는데 몇 살 유아가 사용하는지 모르겠네요. 우리 조카는 5살인데 큰 데서 큰오빠 언니들이랑 같이 뛰는데요. 4살쯤 되면 여기서 뛰어도 될 것 같아요. 아무도 없어서 오히려 좋은 듯하네요. 바로 앞에 엄마들이 앉아서 볼 수 있는 테이블도 세팅되어있어요.
점핑 랜드 무료 음료
입장료 3000원에 공짜로 음료도 마실수 있고 시원한 곳에서 쉴 수 있다니, 너무 환상적이네요. 어른도 점핑 랜드 뛸 수만 있다면 더 환상적이겠지만, 음료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네요. 커피와 주스 아이스티 유기농 티가 있는데 언니가 자몽주스가 맛이 없었다고 해서 돌체 라테와 캐모마일을 주문했어요.달달한 돌체라떼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너무 달아서 맛있었나 아무튼 캐모마일은 생각한 그대로이고요. 돌체 라테는 달고 맛있었어요.
테이블에 앉아서 책 좀 보려고 하는데 조카가 블록을 가지고 와서 조립하는 바람에 책은 못 봤네요. 근데 조카가 가지고 오는 블록들이 너무 예뻐 보여서 폭풍 검색해서 지를뻔하다가 참았어요. 여기 와서 가지고 놀아야 더 재밌게 가지고 놀 것 같네요. 12시가 되니 아이들이 점점 많아지네요. 점핑 랜드에서는 외부 음식을 배달해서 먹어도 되고 가져와서 먹어도 돼요. 다만 짬뽕과 짜장면 라면만 안된다고 합니다. 아이들이랑 점심시간에 와서 놀다가 배달음식도 시켜먹고 시원하게 오후를 보낼 수 있어서 좋아요. 동네 다른 키즈카페는 엄마들 앉아있는 곳이 협소하고 아이들이 한눈에 보이지 않아 불편한데 가격도 비교적 저렴해서 스카이 점핑 랜드가 가성비 좋은 키즈카페인 것 같아요.
점핑장 안에 유튜브 동요를 틀어놓는데 그 앞에서 아이들이 율동 따라 하며 놀다가 한 번은 조명이 막 움직이는데 그걸 밟으려고 또 모여서 노네요. 나름대로 지루하지 않게 해주는 패턴이 있나 봐요.
스카이 점핑 랜드 가격
저희는 쿠폰을 구입했는데요, 여름방학맞이 특별 할인 쿠폰이에요.
쿠폰 가격
3만 원 13시간 [현금결제 14시간]
6만 원 27시간 [현금결제 28시간]
1시간 4천 원
2시간 4500원 [위메프]
어른 3000원 [음료 제공]
유효기간도 없고 위메프에서 할인하고 있는 쿠폰보다 저렴해서 구입했고요. 현금으로 결제하면 1시간 더 추가해주고 10분 단위로 끊어서 계산을 해줘요. 3만 원에 14시간짜리 쿠폰이면 1시간에 2150원꼴인데요. 그냥 1시간을 이용하면 4천 원이고 위메프는 2시간에 4900원이니 1시간에 2450원 정도이네요. 3만 원 쿠폰 사는 게 가장 쌉니다.
스카이 점핑 랜드 이용 시간
월~목요일 AM 11시~PM 9시 [7월 27일~8월 24일 10시 OPEN]
토, 일, 공휴일, 방학 AM 10시~PM 9시
금요일 밤 10시까지
매주 첫째, 셋째 주 월요일 휴일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하는 스카이 점핑 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