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넥스 가습 촉촉 마스크 메구리즘 증기 마스크 후기 비교
- 리뷰/리뷰
- 2023. 4. 29.
크리넥스 가습 촉촉 마스크와 메구리즘 증기 마스크의 후기입니다. 크리넥스 가습 촉촉 마스크는 뜨거운 열기는 없고 가습 역할을 하는 마스크입니다. 메구리즘 증기 마스크는 따뜻한 온열감과 함께 마스크 안쪽이 촉촉해지는 마스크입니다. 둘 다 목감기가 왔을 때 사용하기 위해 구입하였습니다.
크리넥스 가습 촉촉 마스크 후기
크리넥스 가습 촉촉 마스크입니다. 쿠팡에서 프로폴리스 캔디와 같이 구매해 봤습니다. 목감기가 오면 숨을 쉴 때 목과 코가 마르는 느낌이 오면서 기침을 계속하게 되는데요. 이때 저는 일반 마스크를 껴서 내 숨이 따뜻하게 돌게 하는 용도로 사용했는데 크리넥스 가습 촉촉 마스크를 우연히 찾아서 구매해 봤습니다.
가습기도 잔뜩 틀어 두지만 부족한 듯하여 크리넥스 가습 촉촉 마스크를 껴보았습니다. 일회용인데 아까워서 며칠 사용했어요.
- 착용감이 편합니다.
- 패드의 촉촉함이 오래갑니다.
- 목과 코가 건조할때 가습의 목적으로 좋습니다.
크리넥스 가습촉촉 마스크 한팩에 두 개가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은 가습용 패드와 마스크가 있고요. 가습용 패드를 열어서 물을 넣어준 다음 충분히 패드가 젖으면 마스크의 패드자리에 넣어주면 됩니다.
마스크는 충분히 입과 코를 감싸주는 사이즈이며 끼고 자도 귀가 전혀 아프지 않았습니다. 물에 넣은 패드를 살짝 짜서 넣어도 되고 그냥 넣어도 물이 흐르진 않습니다.
크리넥스 가습 촉촉 마스크는 끼고 있는다고 해서 갑자기 목상태가 좋아지고 그런 건 아니지만 며칠 끼고 잤더니 목상태가 아주 좋아졌습니다. 목감기엔 역시 습도 조절이 중요한데 가습기도 틀어두고 가습 촉촉 마스크까지 해서 그런지 약을 먹지 않고도 금방 좋아졌습니다. 덕분에 제가 너무 애정하는 마스크가 되었습니다.
메구리즘 증기 마스크 후기
역시 감기 때 마스크를 끼고 자다가 메구리즘 증기 마스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일본에 간 김에 사 왔습니다. 돈키호테에 사러 갔더니 다 팔리고 없어서 편의점에서 하나 남은 걸 구매했어요.
후기를 올려야 되는데 사진이 없네요. 아이마스크를 써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똑같이 생겼습니다. 메구리즘 증기 마스크는 끼는 순간 온열감이 느껴지는데요. 생각보다 저는 뜨거웠어요. 볼에 화상 입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여서 손가락을 계속 넣었는데 땀인지 입김인지 마스크 안쪽이 촉촉해져 있었습니다.
뜨거운 것 치고 볼에 화상을 입는다거나 하진 않았어요. 약간의 불안감만 있었습니다. 메구리즘 증기마스크는 열기가 그리 오래가지 않아서 그렇게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15분 동안 유지된다고 하는데 끼고 있는 동안은 확실히 좋습니다.
- 온열감이 15분 지속됩니다.
- 생각보다 온열감이 뜨겁습니다.
크리넥스 가습 촉촉 마스크와 메구리즘 증기마스크 비교
크리넥스 가습 촉촉 마스크와 메구리즘 증기 마스크는 온열감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있지요. 하지만 메구리즘 증기 마스크의 온열감이 15분 동안만 지속되는 것에 비하면 크리넥스 가습 촉촉 마스크의 패드 습기는 오래가는 편이라 저는 크리넥스 가습 촉촉 마스크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 온열감이 짧아도 좋다고 하시는 분은 메구리즘 증기마스크를 추천드립니다.
- 코와 목이 건조해서 오래 지속되는 가습을 목적으로 하시는 분은 크리넥스 가습 촉촉 마스크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