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비산점 떠먹는 딸기 케이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비산점에 생일 케이크를 사러 갔습니다. 저번에 사 먹은 망고케이크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케이크를 사러 갔는데 떠먹는 딸기 케이크가 나왔네요. 그 외에 킷캣 녹차 시식코너가 있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두 봉지나 샀습니다. 푸드코트에서 매번 먹는 쌀국수와 트러플 빠네 파스타도 먹고 처음 먹어보는 비프오븐 스파게티와 빠네 큐브 스테이크까지 먹고 왔습니다.

     

     

    22년 1월 이마트 트레이더스 비산점

    떠먹는 딸기 케이크 19,980원

    치즈케이크는 많이 먹어봤고 저번에 구입한 망고케이크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도 케이크를 사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습니다. 크리스마스 때 당근케이크가 있어서 아직 있을까 기대하고 갔지만 없어졌네요. 그 대신 떠먹는 딸기케이크가 신상으로 나와있었어요. 코스트코의 딸기 트라이플처럼 생겼는데 그게 그렇게 맛있다는 친구의 말을 듣긴 했지만 먹어보진 못했거든요. 근데 이게 크림이 너무 많아 보여서 너무 느끼할 거 같아서 살까 말까 망설이다가 포스팅해 보려고 사자고 했습니다.

     

    딸기케이크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보니 지점마다 딸기 올라간 모양이 다르더라고요. 딸기 사이사이에 잼 같은 게 들어가 있는데 이게 생크림을 덜 느끼하게 해주기도 하고 생크림이 맛있는 생크림이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많다는 느낌도 없었고 생크림 양도 적당하고 맛있었습니다. 많이 못 먹고 남길 줄 알았는데 밥을 먹고 먹었는데도 금방 반을 먹어버렸어요. 가족들도 별 기대 안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있다고 합니다.

     

     

     

     

    떠먹는 딸기 케이크
    떠먹는 딸기 케이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입 물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처음 갔을 땐 이것저것 다 주워 담아서 엄청 많이 사 왔는데 이제 몇 번가 보니 그렇게 많이 사지 않게 되네요. 그냥 동네 마트에서도 살 수 있는 정도는 패스하고 무거운 것도 패스합니다. 차를 가지고 가는 게 아니라서 너무 무거우니 고생만 하더라고요.

     

     

     

     

    갈릭새우칩·콘칩 4,380원

    갈릭 새우칩과 콘칩 각각 4,380원입니다. 사이즈가 엄청 크고 양이 많아요. 언니네집에 한 봉지 우리 집에 한 봉지 가지고 갔는데 양이 많아서인지 더 많이 먹게 되네요. 엄마가 마음에 들었는지 갈릭새우칩을 다음에 한 봉지 더 사 오라고 하시네요. 저는 콘칩이 마음에 드는데 요즘 과자 너무 비싸서 트레이더스 과자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갈릭 새우칩콘칩
    갈릭새우칩 콘칩

     

     

     

     

    스페셜 초밥 19,980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면 무조건 사는 스페셜 초밥입니다. 회를 살까 하다가 그냥 초밥으로 사 왔습니다. 예전에는 연어만 있는 초밥이 있었는데 이제는 다른 초밥이랑 섞인 초밥만 팔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스페셜 초밥
    스페셜 초밥

     

     

     

     

    홍국쌀·잡곡 크랜베리 빵 & 우유 촉촉 치즈케이크

    홍국쌀 잡곡 크랜베리 빵은 빨간색 빵에는 초코가 박혀있고 갈색빵에는 크랜베리가 박혀있습니다. 저는 초코 박혀있는 빵이 더 맛있긴 했는데 이게 양도 많고 뭐가 잔뜩 발려진 빵이 아닌 가벼운 느낌으로 먹을 수 있는 빵이라서 구입했습니다. 다음에 가면 또 살 것 같네요. 우유 촉촉 치즈케이크는 아이들한테 파리바게트에서 가끔 사주는 치즈케이크빵이랑 같아서 구입했는데요. 가격도 저렴해요. 9,480원이고 10개입니다. 파리바게트에선 하나에 1,600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꽤 저렴하죠. 맛도 비슷합니다.

     

     

     

     

    홍국쌀 잡곡 크랜베리우유 촉촉 치즈케익
    홍국쌀 잡곡 크랜베리·우유 촉촉 치즈케익

     

     

     

     

    중독성이 강한 킷캣 녹차 11,480원

    킷캣 녹차는 시식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4분의 1조각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한 다섯 번은 먹은 듯하네요. 그리고 두 봉지 구매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한봉지만 사기엔 아쉬워서 언니네집에 한 봉지 우리 집에 한 봉지 두려고 두 봉지 샀는데 너무 맛있어요. 집에서 매일 하나씩 먹는데 살을 빼야 되는데 초코라니 근데 이거 너무 맛있어서 보는 사람마다 추천하고 싶네요. 정말 맛있어요. 먹어도 질리지 않고 계속 먹고 싶은 이거 너무 위험한 초코입니다. 녹차초코가 이렇게 맛있는 건 처음 먹어봅니다.

     

     

     

     

    킷캣 녹차
    킷캣 녹차

     

     

     

     

    이외에도 몇 개 더 구입했지만 제가 먹어보고 다음에 또 사야겠다 생각한 것들로만 포스팅해봤어요. 지점마다 파는 물품들이 없을 수도 있지만 다음에 가면 다시 사게 될 것 같네요. 특히 과자랑 킷캣 녹차는 갈 때마다 구입해야 할 것 같아요. 너무 만족했고 제가 구입한 것들은 대부분 회원가로 할인된다거나 하는 것들이 아니었습니다. 킷캣 녹차는 이마트회원이면 2500원 할인이 되어서 구입했어요. 트레이더스 회원까진 아니어도 됩니다. 떠먹는 딸기케이크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사실 킷캣녹차가 제일 맛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갔으면 푸드코트 꼭 들려야죠. 매번 갈 때마다 먹는 닭반마리 쌀국수 무조건 먹어야합니다. 그리고 트러플 빠네 파스타 너무 맛있죠. 그다음 처음 먹어보는 비프오븐스파게티와 빠네 큐브 스테이크도 구입했습니다. 스테이크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오븐스파게티는 아이들 먹기 좋을것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빠네큐브 스테이크만 11,500원이고 나머지는 다 6,500원의 저렴한 가격이에요. 어른 세명과 10세미만 아이 두명이 가서 4개 주문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실 쌀국수 먹으러 가는거에요. 이거 왜이렇게 맛있는지 중독성이 있어서 갈때마다 먹게 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