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못 맛집 교동면옥 육전냉면·옛날불고기

도이v도이 2022. 7. 21.

수성못 근처 냉면 맛집인 교동면옥에 갔습니다. 교동면옥은 1층에 있고 주차장도 넓고 근처 도로도 넓어서 차가 있으신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주차하기도 편하고 아이들과 가기에도 좋은 교동면옥이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스타벅스 두산 DT 점이 생겨서 더 좋아졌습니다.

 

수성못 맛집 교동면옥 육전 냉면 · 옛날불고기 세트

수성호텔에서 하룻밤을 자고 수영도 열심히 하고 다음날 아침 교동면옥에서 육전 냉면 2 개와 옛날불고기 세트를 먹었습니다. 평소에 갈비탕을 사러 가는 곳인데 더운 여름엔 역시 냉면이 최고입니다.

 

교동면욕-육전냉면-옛날불고기
육전냉면&옛날불고기

 

 

냉면 2개와 옛날불고기 1개를 주문했는데 냉면은 비빔냉면과 물냉면 중 선택 가능합니다. 저랑 친구는 이날 물냉면을 먹었는데 다음에 가서 비빔냉면을 먹어보니 저는 비빔냉면이 더 맛있었습니다. 양도 많은 편이라 둘이서 먹으면 약간 남을 정도입니다. 옆에 있는 국물은 갈비탕 국물 같은데 조금 짠 것 같은데 밥이랑 먹기엔 좋을 것 같습니다.

 

 

교동면옥-옛날불고기
옛날불고기

 

 

교동면옥의 옛날불고기입니다. 저는 고기 중에 양념갈비와 불고기를 좋아하는데 불고기를 보고 주문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냉면에 불고기는 빼놓을 수 없는 단짝인 건 저만 그런가요. 다만 불고기가 냉면을 먹다 보니 빨리 식는 것 같아서 따뜻할 때 얼른 먹어야 합니다.

 

 

교동면옥-육전냉면-불고기-세트
교동면옥 육전냉면&불고기세트

 

 

불고기에 연기가 솔솔 나는 게 맛있어 보입니다. 저는 한번 가보고 다음 주에 또 가서 먹었습니다. 비빔냉면 좋아하시는 분은 비빔냉면 추천드립니다. 저는 둘 다 좋아하지만 물냉면보다는 비빔냉면이 더 맛있었습니다. 반반이 제일 좋긴 합니다. 하나씩 시켜서 나눠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비빔냉면은 많이 맵지 않아서 9 살인 조카가 살짝 매워하면서도 잘 먹었습니다.

 

수성못 근처에는 맛집이 많이 있는데 막상 가려고 하면 어딜 가야 될지 생각이 안 납니다. 수성못 교동 면옥은 바로 옆에 스타벅스 두산 DT 점이 생겨서 앞으로 더 많이 가게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