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대만 음식 맛집 수오미엔 범어점 포장(홍로우판,완탕면,파이황과)
- 리뷰/맛집
- 2024. 10. 12.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대만 음식 맛집인 수오미엔이 생겼습니다. 중구 대봉동에 있는 수오미엔에서 긴 웨이팅 끝에 마지막 손님으로 들어갔는데 가장 맛있는 우육면은 먹었지만 홍로우판은 매진이었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수오미엔 범어점에서는 포장을 해보았습니다.
대만 음식 맛집 수오미엔 범어점
대봉동에 있는 수오미엔을 다녀오고 나서 못 먹은 홍로우판이랑 다른 메뉴들이 궁금해서 다시 가봐야지 했는데 집에서 더 가까운 범어점이 생겼습니다. 심지어 웨이팅도 없어요.
바로 앞에 고용센터가 있어서 실업급여 신청하러 갔다가 수오미엔 범어점에 포장을 하러 갔습니다. 가기 전에 전화를 해봤는데 안 받아서 그냥 갔어요.
수오미엔 범어점이 웨이팅 없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대봉동 수오미엔보다 내부가 훨씬 큽니다. 대봉동 수오미엔의 특유의 대만 느낌 나는 인테리어도 안쪽에 되어 있어요.
4인테이블이 많다는 장점이 있네요. 평일 점심시간이라 밖에 사람이 많았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볼 생각이에요.
수오미엔 범어점 포장 후기
저는 우육면이 너무 맛있어서 우육면을 사러 갔는데 하필이면 오늘 우육면을 잘못 만들어서 주문이 불가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매진이 돼서 못 먹어봤던 홍로우판은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홍로우판과 제가 좋아하는 완탕면 그리고 궁금해서 주문해 본 파이황과(오이무침)를 주문하였습니다. 포장이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완탕면은 면과 육수를 따로 넣어주셔서 집에 와서 면을 넣었는데 육수가 조금 적은 건지 면이 많은 건지 아무튼 그래도 맛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완탕(새우만두)이 4개 들어있었어요.
홍로우판은 달콤 짭조름한 돼지고기 덮밥입니다.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돼지고기가 살살 녹아요. 네모난 큰 덩어리는 두부입니다. 다음에 또 주문해서 먹을 생각이에요.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은 맛입니다.
파이황과는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새콤하고 맛있는 오이무침입니다. 홍로우판과 완탕면을 먹다가 뭔가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확실히 잡아주네요. 이것도 또 주문할 생각입니다.
대만을 다녀온 지 꽤 오래됐지만 여행하는 동안 너무 맛있는 음식들이 많았어서 기억에 오래 남아있습니다. 당장 내일이라도 또 가고 싶네요. 웨이팅이 생기기 전에 두 번은 더 다녀오고 싶을 정도예요.
수오미엔 범어점 정보
수오미엔 범어점 주차장사진입니다. 차를 2대 정도 댈 수 있는 것 같아요. 대봉동 수오미엔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 공영주차장을 이용했는데 주차장이 있어서 좋습니다.
- 영업시간 : 11:30 ~ 15:00 (14:30 마지막 주문)
- 일요일 휴무입니다. 저녁은 아직 안 하나 보네요.
- 주소 : 대구 동대구로 77길 35, 1층
- 주차장 있음, 포장 가능
수오미엔 중구 대봉동점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대구 중구 대만 음식 맛집 수오미엔 (완탕면, 우육면) 웨이팅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