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수지스 닭다리살 스테이크 신상 후기 (닭다리살 개수)

도이v도이 2024. 7. 16.

코스트코 수지스 닭다리살 스테이크 신상 후기입니다. 닭가슴살은 워낙 많이 사 먹어 봐서 지겨울 정도인데 그중에서도 수지스가 부드러워 먹기가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수지스 닭다리살이 나왔길래 사보았습니다. 가격은 22,990원으로 닭가슴살에 비하면 만원 정도 비싼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수지스 닭다리살 스테이크

수지스 닭다리살 스테이크가 처음 보여서 살까 말까 하다가 안사고 집에 갔었는데 또 생각이 나서 그냥 사 와봤습니다.

 

닭가슴살이 질리고 퍽퍽 살보다 부드러운 살을 먹고 싶다면 닭다리살을 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저는 치킨도 닭다리를 좋아합니다.

 

수지스 닭다리살 스테이크 가격

다이어트를 위해서 코스트코 닭가슴살은 많이 사 먹어봤는데 수지스 닭다리살 스테이크는 9천 원에서 만원 정도 더비 싼 것 같습니다. 22,990원입니다. 하나에 2,873원 정도 합니다. 닭다리살이어서인지 비싼 것 같네요.

 

 

수지스 닭다리살 스테이크
수지스 닭다리살 스테이크

 

 

수지스 닭다리살 스테이크 개수

수지스 닭다리살 스테이크는 1050g입니다. 닭가슴살과 비슷한 용량으로 개수는 8개입니다. 스테이크라서 그런지 껍질 부분이 거무티티하네요. 꺼내놓고 보니 색깔이 먹음직스러운 색깔은 아니에요.

 

 

닭다리살 개수
닭다리살 개수

 

 

 

 

수지스 닭다리살 스테이크 먹는 법

수지스 닭다리살 스테이크는 먹는 방법이 4가지가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 오븐, 전자레인지 4가지 중 편한 방법으로 조리해 먹으면 됩니다.

  • 에어프라이어 : 포장지 제거 후 180도로 예열, 10~12분 조리
  • 프라이팬 : 포장지 제거 후 기름 없이 중 약불로 예열, 닭껍질이 아래로 가게 하여 노릇노릇해지도록 뒤집어가며 7~8분 조리
  • 오븐 : 포장지 제거 후 180도로 예열, 10~12분 조리
  • 전자레인지 : 포장지 제거 후 전용용기에 넣어 닭껍질이 아래로 가게 하여 1분 30초 ~ 2분 조리

 

저는 귀찮아서 전자레인지에 설명서를 보지 않고 돌렸는데 달다리살을 사 왔을 때는 몰랐는데 얼려서 보니 기름이 아주 많았습니다. 기름 때문에 닭껍질 쪽을 아래로 두라고 한 것일까요.

 

닭다리살이라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먹기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하였는데 보기에도 부드러워 보입니다. 앞뒤 색깔이 다르게 보이네요.

 

 

닭다리살 앞뒤
닭다리살 앞뒤

 

 

닭다리살 스테이크 후기

귀찮은 저의 닭다리살 전자레인지에 대충돌려 먹는 방법입니다. 먹음직스럽게 찍지 못한 심각한 귀차니즘이네요.

 

코스트코 닭다리살 스테이크는 일단 기름이 많습니다.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는 방법은 가장 쉽지만 가장 별로일 수 있습니다. 기름이 쫙 빠지도록 프라이팬에 조리해 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좋아하고 닭가슴살의 퍽퍽함이 너무 싫다 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만 다이어트용은 절대 아닐 것 같습니다. 일단 기름이 너무 많아요.

 

장점으로는 먹기가 정말 편합니다. 닭가슴살의 퍽퍽함 때문에 먹다 보면 목구멍에 들어가지 않는 느낌이 드는데 닭다리살은 정말 부드러워서 편하게 먹을 수 있고 큰 거부감이 들지 않습니다.

 

 

코스트코 닭다리살
코스트코 닭다리살

 

 

코스트코 닭다리살은 콜레스테롤이 높고 가격도 높다는 것, 기름이 많다는 것, 하지만 부드럽다는 장점이 하나 있네요. 저에게는 단점이 더 많아 또 사 먹을지는 모르겠지만 닭다리살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립니다.

 

더 예쁘게 세팅해서 먹으면 맛있으려나.

 

코스트코 프리미엄 양념 회덮밥 보이면 무조건 구입 추천

 

코스트코 프리미엄 양념 회덮밥 보이면 무조건 구입 추천

코스트코 프리미엄 양념 회덮밥 후기입니다. 코트코에서 늘 초밥을 살까 말까 고민은 해봤지만 이번엔 프리미엄 양념 회덮밥이 너무 맛있게 보여서 고민 끝에 구입하였습니다. 이걸 비빌 때까

alldayto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