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비올때 신기 좋은 운동화, 샌들 (court dash kd, comfy sandal)

    휠라 키즈 비 올 때 신기 좋은 운동화와 샌들을 구입했습니다. 초등 3학년 여아이고 평소 신던 신발사이즈는 220입니다. 휠라에서 구입한 운동화 사이즈는 230이고 샌들은 220입니다. 비 올 때 매쉬종류의 운동화를 신으면 몇 분 만에 금방 신발이 젖어서 비에 젖지 않는 운동화로 구입했습니다.

     

    휠라 키즈 비올때 신기 좋은 운동화 court dash kd

    운동화는 매쉬로 되어있는 소재가 시원하고 발이 편하지만 평소에 비 올 때 신으면 몇 분 안 걸어서 금방 양말이 젖습니다. 비 올 때마다 제가 신는 신발이 있는데 이런 재질로 된 신발은 물에 빠지지 않는 이상 운동화로 물이 들어오지 않아서 구입했습니다.

     

    휠라 키즈 운동화 색상

    어느정도 방수가 되는 신발이고 앞에 구멍이 뚫려 있어도 물이 들어갈 정도가 아니어서 비 올 때 신기 좋습니다. 여자 아이라 분홍과 민트가 포인트색으로 들어가 있고 운동화 전체는 아이보리인 신발을 선택했습니다. 나중에 사진을 보여주니 아이는 파란색이 더 좋다고 하네요.

     

    휠라 키즈 운동화 가격

    69,000원의 저렴한 가격의 휠라 운동화인데 신세계 백화점에서 20프로 할인 중이어서 더 싸게 구입했습니다. 휠라신발은 공홈에서 가입하고 구매하면 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거 아시나요.

     

     

     

    휠라 키즈 운동화 court dash kd
    휠라 키즈 운동화 court dash kd

     

     

    휠라 키즈 운동화 사이즈

    초등 3학년 여아이고 220사이즈의 뉴발란스 운동화를 신고 있었고 휠라 키즈 운동화는 230 사이즈를 구입했습니다. 운동화 구입을 위해 다른 브랜드의 220 사이즈를 다 신어보았는데 발볼이 작다고 해서 230을 사려고 했더니 키즈에서 230이 안 나오는 브랜드가 많았습니다.

     

    특히나 비올때 신을 수 있는 운동화를 찾던 저는 휠라에서 230 사이즈의 운동화를 찾을 수 있었는데 아이가 신었을때 좀 큰 편이긴 했습니다. 그래도 벗겨지거나 하는 정도는 아니고 손가락으로 짚은 곳에 발가락이 있다고 하네요. 아이들 발은 금방 크니까 작아서 불편한 것보다는 한 사이즈 큰 게 낫습니다.

     

    편한 신발만 신다가 이런 신발을 신으니 불편해서 신기 싫어했는데 비 오는 날 신어보더니 물이 안 들어와서 좋다고 합니다.

     

     

     

    휠라 키즈 비올때 신기 좋은 운동화
    휠라 키즈 비올때 신기 좋은 운동화

     

     

    휠라 키즈 샌들 comfy sandal

    운동화를 구입하면서 샌들을 같이 구입했습니다. 샌들은 물놀이를 가거나 비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올 때 신을 용도로 구입했어요. 그리고 발톱을 감싸주는 형식의 샌들을 찾고 있었습니다. 마침 휠라 키즈에 적당한 샌들이 있네요.

     

    휠라 키즈 샌들 색상

    색상은 4가지가 있는데 그중 여아용으로 주황색과 보라색이 섞인 샌들을 구입했습니다. 아이는 또 그 아래에 있는 노랑과 분홍이 좋다고 하네요. 아이 데리고 가서 쇼핑할 시간이 안돼서 어른끼리 결정했더니 모두 색상 미스입니다. 전화로 물어보고 샀는데 제대로 안 봤나 보네요.

     

    이외에도 아이보리색과, 까만색이 있습니다.

     

    휠라 키즈 샌들 가격

    휠라 키즈 샌들의 가격은 59,000원이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에서 20프로 할인을 하고 있어서 더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휠라 키즈 샌들 comfy sandal
    휠라 키즈 샌들 comfy sandal

     

     

     

    휠라 키즈 샌들 사이즈

    휠라 키즈 운동화는 230을 구입했는데 샌들은 양말을 안 신고 신기 때문에 220으로 구입했습니다. 직원분도 샌들이 크게 나왔다며 한 치수 작은 거 사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꺼낼 때 샌들 보고 왜 이렇게 크냐고 물어볼 정도였네요.

     

    아이가 신은걸 보니 사이즈가 딱 좋습니다. 발가락을 밖으로 빼보니 어느 정도 여유 있게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뛰어놀다 발이 부딪혀도 발톱을 다칠 일은 없을 것 같은 안전함이 마음에 듭니다. 아이도 이제 발가락을 부끄러워할 나이가 된 것 같아요.

     

     

     

    휠라 키즈 샌들 착용
    휠라 키즈 샌들 착용

     

     

    휠라 키즈 운동화 court dash kd, 휠라 키즈 샌들 comfy sandal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이번에 장마가 오기 전에 구입해서 운동화 정말 잘 신은 것 같습니다. 대구는 비가 많이 오지 않고 오다가 말다가 해서 장화를 신고 다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아이도 하교 때 비 올까 봐 등교 때 장화를 신으라고 해도 신기 싫어해서 비 올 때 발이 젖지 않는 운동화를 구입해 줬더니 좋아합니다. 엄마와 언니도 저런 비슷한 재질로 된 운동화를 비올때  신는 용도로 사줬더니 대만족 하네요.

     

    얼른 날이 좋아져서 물놀이장이 재개장하면 샌들도 신고 놀러 가야겠습니다. 샌들은 아직 한 번도 개시해보지 못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